UPDATED. 2024-03-29 00:36 (금)
'택시' 이태임, 예원과의 갈등 언급… 논란 뒤 찾아온 공백기와 당시 상황은?
상태바
'택시' 이태임, 예원과의 갈등 언급… 논란 뒤 찾아온 공백기와 당시 상황은?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9.14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택시’에 출연한 이태임과 남보라가 솔직한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이태임은 과거 예원과의 일화를 언급하며 속시원한 토크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의 예능 ‘현장토크쇼 택시’(CP 이근찬)에서는 이태임과 남보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과거 이태임은 예원과의 논란으로 공백기를 가졌다. [사진 = tvN '현장토크쇼 택시' 예고영상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태임은 과거 예은과의 있었던 일에 대해 언급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5년 3월 MBC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예원과 이태임은 말싸움을 벌였다. 한겨울 바다에 들어갔다 나온 이태임을 보고 예원이 말을 걸면서 사건은 시작됐다.

두 사람이 주고받은 말싸움은 스태프의 실수로 누리꾼들 사이에 퍼지게 됐고, 이 영상으로 인해 예원과 이태임의 이미지는 큰 타격을 받았다. 초반 네티즌들은 이태임을 비판했다. 영상 속에서 이태임이 예원을 향해 거친 욕을 내뱉었기 때문이다.

이후 여론 또한 다양한 의견으로 갈리면서 갑론을박 뜨거운 상황이 지속됐다. 일각에서는 이태임을 옹호하는 듯한 태도를 취하기는 했지만, 여전히 그를 둘러싸고 부정적인 눈길로 바라보는 사람들이 있었다.

'택시'에 남보라와 이태임이 출연한다. [사진 = tvN '현장토크쇼 택시' 예고영상 캡처]

이날 ‘택시’에서 이태임은 예원과의 갈등에 대해 언급하며 자신에게 달리는 악플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전한다. 논란 뒤 찾아 온 공백기 당시 상황과 남몰래 속앓이 해야만 했던 심정을 고백하며 결국 눈시울을 붉힐 것으로 보여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택시’에 출연한 이태임과 남보라는 같은 드라마에서 만나 조기 종영이란 아픔을 공유하며 더욱 돈독해질 수 있었다. 남보라는 이태임을 ‘일진언니’로, 이태임은 남보라를 ‘집착녀’라고 서로를 실체를 폭로하며 거침없는 디스전을 이어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