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초점Q] '언니는 살아있다' 김주현, 복수는 언제? 이지훈 도움 받나
상태바
[초점Q] '언니는 살아있다' 김주현, 복수는 언제? 이지훈 도움 받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9.1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언니는 살아있다'의 김주현이 남은 방송 기간동안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 주목된다.

지난 4월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언니는 살아있다'(극본 김순옥·연출 최영훈)에서 김주현은 강하리 역을 연기하고 있다. 극중 김주현은 결혼식 당일 양달희(다솜 분)의 악행으로 인해 남편을 잃게 되며 곤경에 처했고, 복수를 다짐하게 됐다.

김주현 [사진= SBS '언니는 살아있다' 화면 캡처]

김주현은 다솜에게 복수를 다짐하게 된 이후 공룡그룹 계열사인 루비 화장품에 입사하게 됐다. 김주현이 회사에 입사하고 난 이후 그가 다솜과 구세경(손여은 분)을 상대로 통쾌한 복수를 할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그러나 '언니는 살아있다'의 전개에서 김주현은 회사 입사 이후에도 이렇다할 '사이다'를 선사하지 못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그는 계속해서 다솜과 손여은에게 당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최근에는 공룡그룹 계열사 회사를 나오게 됐다.

뿐만 아니라 김주현은 설기찬(이지훈 분)과의 묘한 러브라인을 형성하기 시작해 복수가 뒷전이 된 것이 아니냐는 아쉬운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언니는 살아있다'의 김주현이 앞으로 남아있는 전개 과정에서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주목된다.

김주현 [사진= SBS '언니는 살아있다' 화면 캡처]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으며 공감대를 형성해 가족과도 같이 끈끈한 관계로 발전한 민들레(장서희 분), 김은향(오윤아 분) 두 사람이 각각 자신들의 방식대로 복수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김주현의 복수는 어떤 식으로 진행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는 것이다.

김주현의 경우 이지훈과 함께 복수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다. 이지훈 역시 다솜으로 인해 많은 것들을 잃은 인물이자 죽은 김주현 남편의 오랜 친구였다. 때문에 이지훈은 자신의 복수를 하는 과정에서 김주현의 복수를 돕게 될 가능성도 높다.

앞으로 '언니는 살아있다'의 김주현이 죽은 남편을 위한 복수를 할 수 있을지, 이지훈과는 어떤 관계로 이야기가 마무리 될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