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45 (수)
이태임, 비키니 입은 자태 보니? '군살 하나 없는' 다이어트 자극하는 몸매
상태바
이태임, 비키니 입은 자태 보니? '군살 하나 없는' 다이어트 자극하는 몸매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9.14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배우 이태임이 비키니를 입고 완벽한 몸매를 선보였다. 이태임은 많은 여성들로부터 워너비 몸매로 꼽히고 있다.

지난 4월 이태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가족들과 함께 필리핀 여행을 떠난 것으로 보이는 사진 속에서 이태임은 노란색의 비키니를 입고 볼륨감을 과시하고 있다.

배우 이태임이 예능 '택시'에서 솔직한 이야기를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이태임 SNS]

특히 이태임은 썬베드에 앉아 탄탄한 복근과 각선미까지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태임은 ‘여행그램’, ‘썬베드’, ‘행복하다’ 등을 해시태그로 달았다. 또 다른 사진에서도 이태임은 선글라스를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태임의 관능미가 돋보였다.

이태임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태임의 몸매에 부러움을 나타냈다. 평소 많은 여성들에게도 닮고 싶은 몸매로 언급되는 이태임은 비키니 사진을 통해 다시 한 번 다이어트 자극을 불러일으켰다.

이태임은 지난 2008년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로 데뷔했다. 이태임은 데뷔와 동시에 도회적인 외모와 탄탄한 몸매로 시선을 끌며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후 드라마 ‘결혼해주세요’, ‘내 마음 반짝반짝’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 연기력을 다졌다. 최근에는 종합편성채널 JTBC ‘품위있는 그녀’에 출연해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또한, 이태임은 예능 ‘정글의 법칙’과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 출연해 외모와 다른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으로 관심을 모았다. 예원과의 갈등으로 한 차례 공백기를 가지기도 했던 이태임이 앞으로는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