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김영찬 반하게 한 이예림의 미모, '앞에는 그분?'
상태바
김영찬 반하게 한 이예림의 미모, '앞에는 그분?'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9.1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축구선수 김영찬의 연인 이예림이 SNS를 통해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예림은 SNS를 통해 꾸준히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 중이다. 지난 2015년 방송된 예능 ‘아빠를 부탁해’와 지난해 방송된 ‘예림이네 만물트럭’으로 아버지 이경규와 ‘부녀 케미’를 선보인 이예림은 귀여운 외모와 솔직한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예림은 축구선수 김영찬과 연애 중이다. [사진 = 이예림 SNS]

지난 9일에는 한 식당에서 찍은 듯한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사진 속에서 이예림은 와인잔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앞에는 그분인가”, “진짜 예쁘다” 등 이예림의 외모를 칭찬하고 있다.

김영찬과 이예림은 지난 6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공개커플이 됐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1년 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994년생으로 올해 24살이 된 이예림은 김영찬 선수보다는 한 살 어리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방송인 이경규에게도 관심이 쏠렸다. 이경규는 한 방송에 나와 김영찬과 이예림의 열애를 응원하기도 했다.

현재 이예림은 예능 활동을 시작으로 웹드라마 등 연기 활동을 시작하며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어린 시절부터 이경규의 딸로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온 이예림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것이다. 앞으로 이예림이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