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공연] '2017 춘천 가족 음악축제 with 올댓뮤직' 16~17일 개최 '전인권-조성모-소향-장미여관-슈퍼키드'까지 가요-인디신 뮤지선 총출동
상태바
[공연] '2017 춘천 가족 음악축제 with 올댓뮤직' 16~17일 개최 '전인권-조성모-소향-장미여관-슈퍼키드'까지 가요-인디신 뮤지선 총출동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9.1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2017 춘천 가족 음악축제 with 올댓뮤직'이 춘천에서 열린다.

KBS 춘천방송총국과 춘천 가족 음악축제 조직위원회 측은 14일 "2017 춘천 가족 음악축제 with 올댓뮤직"이 오는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춘천 공지천 야외무대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춘천 가족 음악축제'는 KBS 1TV '올댓뮤직' 프로그램과의 협약을 통해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가하는 축제로 자리를 잡고 있다.

[사진=KBS 제공]

이번 축제에 참여하는 출연자들로는 시대가 '사랑한 아름다운 로커' 윤수일 밴드, '한국 록의 살아있는 전설' 전인권, '한국의 머라이어 캐리' 소향, '영원한 발라드 황제' 조성모, '가을밤을 적실 매력 만점 보이스' 정동하, '여심 저격 밴드' 버즈와 에디킴, '인디신을 대표하는 밴드' 장미여관, 슈퍼키드, 정진운 밴드, 백아연, 커먼그라운드가 출연한다.

이번 행사는 그림 같은 춘천 호수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분위기와 음악의 조화를 만날 수 있는 자리다.

가족 단위의 관객들이 피크닉매트 위에 삼삼오오 둘러앉아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 편안하고 자유롭게 즐기는 음악축제로 전국적인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가족끼리 국내 실력파뮤지션들의 라이브 무대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더 많은 인디신, 가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 '가요포커스', 'SQ현장', '가요리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