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정글의 법칙 in KOMODO', 양정원 '생얼' 공개에 남성 출연자들 깜짝?
상태바
'정글의 법칙 in KOMODO', 양정원 '생얼' 공개에 남성 출연자들 깜짝?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9.15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정글의 법칙 in KOMODO’에서 양정원이 생얼에 안경을 낀 모습을 공개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정글의 법칙 in KOMODO’(연출 민선홍 김진호 이세영 백수진)에서는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양정원은 코모도에서의 마지막 아침을 맞이한다. 여자친구 예린의 옆에서 자고 있던 양정원은 눈을 뜨자마자 필라테스 자세를 취하는 등 유연한 자태를 보여준다.

'정글의 법칙 in KOMODO'에서 양정원이 생얼을 공개한다. [사진 = SBS '정글의 법칙 in KOMODO' 예고영상 캡처]

평소 양정원은 완벽한 몸매와 비율을 자랑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다. ‘정글의 법칙’ 코모도 편에 출연하는 동안 양정원은 시선을 사로잡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화려한 겉모습과 달리 ‘정글의 법칙’에서 양정원은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정글의 법칙’ 마지막 편에서도 양정원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안경을 쓰며 민낯의 얼굴을 공개한다.

주로 메이크업한 모습으로 방송에 출연했던 양정원은 ‘정글의 법칙’을 통해 민낯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과연 양정원이 코모도의 마지막 날까지 어떤 매력을 과시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양정원은 지난 2008년 케이블 채널 tvN의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3’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우리 갑순이’, ‘원나잇 푸드트립’ 등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