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새앨범] 싱어송라이터 오늘의 라디오 '와, 다시와' 발표, 재치 있는 가사로 '아재 개그송' 탄생
상태바
[새앨범] 싱어송라이터 오늘의 라디오 '와, 다시와' 발표, 재치 있는 가사로 '아재 개그송' 탄생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9.1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싱어송라이터 오늘의 라디오가 새 싱글을 발표했다. 노래 ‘마음주머니’ 발표 이후 6개월 만에 돌아온 것이다.

15일 오후 12시 발표된 신곡 ‘와, 다시와’는 어느새 자신도 모르게 빠져든 상대에 대한 마음을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럽게 담아낸 곡이다.

싱어송라이터 오늘의 라디오가 신곡을 발표했다. [사진 = 유어썸머 제공]

특히 오늘의 라디오 ‘와, 다시와’는 일어, 불어, 중국어와 우리말의 어감을 이용해 재치 있으면서도 독특한 ‘아재의 매력’을 완성했다. 오락실을 연상케 하는 귀여운 편곡과 유쾌하면서도 통통 튀는 음색의 변화도 느낄 수 있다.

또한, 음원 발매에 앞서 공개한 티저 영상 역시 기대를 높였다. 코인 세탁소에서 만난 두 남녀의 에피소드로 마치 한 편의 웹드라마 같은 느낌을 준다.

이어 오늘의 라디오는 오는 20일 후속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작사, 작곡, 편곡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지니고 있는 오늘의 라디오가 앞으로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