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인물탐구Q]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서현진, 믿고 보는 배우? '또 오해영' 인기 넘어설 수 있을까
상태바
[인물탐구Q]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서현진, 믿고 보는 배우? '또 오해영' 인기 넘어설 수 있을까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9.19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배우 서현진이 새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오해영’에 이어 ‘사랑의 온도’까지 새로운 연기를 선보이는 데 성공할 수 있을까?

지난 1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극본 하명희·연출 남건)에서 서현진은 대기업을 퇴사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29살의 작가 지망생 이현수로 등장하고 있다. 동시에 작가가 된 34살의 이현수로도 출연하고 있다.

앞서 서현진은 케이블 채널 tvN의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오해영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서현진은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어떤 위기가 찾아와도 밝고 유쾌한 성격을 연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사랑의 온도'에서 서현진이 작가 지망생 이현수를 연기하고 있다. [사진 = SBS '사랑의 온도' 방송화면 캡처]

이번 ‘사랑의 온도’에서도 서현진은 명랑하고 열정적인 인물을 그려내고 있다. 일부 시청자들은 ‘또 오해영’에서 서현진이 보여줬던 캐릭터와 비슷하다는 반응을 나타냈다. 과연 서현진은 이를 극복할 수 있을까?

배우들은 드라마를 통해 이미지 변신을 한다. 새로운 작품을 만나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캐릭터를 선보이며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히는 것이다. 이는 다소 낯설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연기력을 기반으로 한 변신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기 마련이다.

하지만 어떤 배우들은 전에 선보였던 것과 다르지 않은 역할을 맡아 기존의 이미지를 유지하기도 한다. 만약 ‘사랑의 온도’에서 서현진이 계속해서 ‘또 오해영’ 속 인물과 비슷한 느낌을 준다면 기존의 이미지에서는 벗어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랑의 온도'에서 서현진은 양세종과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다. [사진 = SBS '사랑의 온도' 방송화면 캡처]

현재 ‘사랑의 온도’에서 서현진은 작가 지망생 때 온정선(양세종 분)을 처음 만나 사랑에 빠졌던 모습과 작가로서 성공을 거둔 뒤 양세종과 재회하는 모습 두 가지를 보여줬다. 앞으로 서현진은 양세종과 다시 만나게 된 다음의 이야기를 보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믿고 보는 배우’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서현진으로 인해 ‘사랑의 온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과연 ‘또 오해영’을 넘는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서현진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