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SQ톡톡] '범죄도시' 마동석, 여자친구 예정화 출연에 "모든 배우들이 열심히…"
상태바
[SQ톡톡] '범죄도시' 마동석, 여자친구 예정화 출연에 "모든 배우들이 열심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9.2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범죄도시'의 주연을 맡은 마동석이 영화에 짧게 출연한 여자친구 예정화에 대해 이야기했다.

20일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범죄도시' 언론/배급 시사회에서는 영화에 짧게 출연한 예정화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다. 

영화 연출을 맡은 강윤성 감독은 '범죄도시'에 출연한 예정화에 대해 "형사들의 이야기를 다루다 보니 뒤에 이야기를 제외할 수 밖에 없었다. 예정화 씨는 오디션을 통해 발탁됐다."고 말했다.

'범죄도시' 마동석 [사진 = 스포츠Q DB]

마동석은 "배우분들 모두가 오디션을 보셨다. (강윤성)감독님의 선택이셨다. 저는 모든 배우들이 연기를 잘 해 주셔서 감사하고 있다"며 연인 예정화에 대한 직접적인 언급을 피했다.

까메오 출연한 조진웅에 대한 궁금증 또한 이어졌다. 강윤성 감독은 "조진웅 씨는 신인 때부터 저랑 알고 지냈다. 예전에 영화를 함께 준비하기도 했다. 이먼에 오랜 기간 준비해 제가 데뷔하게 돼 조진웅 씨가 선뜻 특별 출연을 해주셨다. 마동석 씨와도 친하고 윤계상 씨와도 같은 소속사다"라며 조진웅과의 특별한 인연을 말했다.

영화 '범죄도시'는 실제 2004년 벌어진 조직 폭력배 소탕 작전을 모티브로 영화적 상상력을 더한 영화다. 영화 '범죄도시'는 오는 10월 3일 개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