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스몰톡Q] '이웃집 스타' 한채영, 진지희와 호흡은? "어린 진지희·전소미와 세대차이 없어"
상태바
[스몰톡Q] '이웃집 스타' 한채영, 진지희와 호흡은? "어린 진지희·전소미와 세대차이 없어"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9.2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영화 '이웃집 스타'에서 주연 한혜미 역을 맡은 배우 한채영이 촬영 현장에서 딸 역할을 맡은 배우 진지희와의 호흡에 대해 전했다.

21일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이웃집 스타' 한채영 라운드 인터뷰에서 한채영은 함께 모녀 호흡을 맞춘 배우 진지희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한채영은 "저는 어린 친구들가 호흡이 잘 맞는 편인 것 같다. 특히 진지희의 경우 나이에 비해 성숙한 스타일이다. 또 (진지희가) 어릴 때 데뷔하다 보니 세대차이를 못 느꼈다."며 진지희와의 호흡에 대해 밝혔다.

배우 한채영 [사진 = 더홀릭컴퍼니 제공]

한채영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함께 언니쓰 활동을 했던 전소미와의 호흡에 대해서도 밝혔다. 한채영은 "진지희보다 더 어린 친구인 소미와도 호흡이 잘 맞았다"며 "(진)지희는 생각보다 성숙하고 저는 마인드가 어리기 때문에 나이 차이가 많이 나도 언니 동생처럼 잘 지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영화 '이웃집 스타'에서 한채영과 진지희는 모녀로 호흡을 맞췄다. 나이가 많은 딸을 둔 연기에 대한 어려움은 없었을까? 한채영은 "제가 실제 아이의 엄마이기 때문에 아이를 둔 엄마 캐릭터에 몰입이 된 것 같다. 또 딸에게 조언하는 대사들이 제가 어린 시절 못했던 것들에 대한 조언 같아 공감이 됐다"고 밝혔다.

한채영, 진지희의 좌충우돌 모녀 호흡이 빛나는 영화 '이웃집 스타'는 9월 21일(오늘) 개봉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