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초점Q] '방탄소년단 컴백쇼', 팬들과 함께여서 뜻깊은 자리… 그동안 전하지 못한 이야기는?
상태바
[초점Q] '방탄소년단 컴백쇼', 팬들과 함께여서 뜻깊은 자리… 그동안 전하지 못한 이야기는?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9.21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방탄소년단이 컴백을 기념하는 ‘방탄소년단 컴백쇼’로 화려하게 돌아왔다. 방탄소년단은 그동안 방송에서 하지 못했던 솔직한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2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엠넷(Mnet) ‘방탄소년단 컴백쇼(COMEBACK SHOW – BTS DNA)’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컴백을 기념하는 무대와 함께 근황을 전했다.

'방탄소년단 컴백쇼'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신곡을 선보였다. [사진 = 엠넷 ‘방탄소년단 컴백쇼(COMEBACK SHOW – BTS DNA)’ 방송화면 캡처]

지난 2013년 싱글 앨범 방탄소년단은 데뷔 이후부터 꾸준히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데뷔 5년 차 그룹으로서 독보적인 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그룹이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올해 2월 발표한 앨범 ‘YOU NEVER WALK ALONE’으로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 톱 소셜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정받았다. ‘방탄소년단 컴백쇼’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여전히 빌보드 수상에 대한 감동을 기억하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 컴백쇼’에서 방탄소년단은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을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의 멤버 슈가는 자신이 작업하는 작업실을 공개하며 피아노 연주 실력을 드러내는 등 실력을 입증했다. 방탄소년단의 멤버들은 슈가에 대해 “천재”, “자신감이 넘친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LOVE YOURSELF 承 `Her`’는 지난 18일 발표했다. 발표와 동시에 각종 음악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 대해 실력뿐만 아니라 대중성까지 확보했다는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방탄소년단이 '방탄소년단 컴백쇼'를 통해 컴백 무대에 올랐다. [‘방탄소년단 컴백쇼(COMEBACK SHOW – BTS DNA)’ 방소오하면 캡처]

이번 ‘방탄소년단 컴백쇼’가 더욱 의미 있게 느껴지는 것은 팬들과 방탄소년단이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라는 점이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신곡 무대와 더불어 팬들과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난 2월 이후 약 7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한 방탄소년단이 이번 ‘방탄소년단 컴백쇼’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어느 때보다 방탄소년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방탄소년단이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