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김지연♥이동진, 10월 결혼… '런던 금메달리스트' 김지연 마음 빼앗은 배우 이동진은 누구?
상태바
김지연♥이동진, 10월 결혼… '런던 금메달리스트' 김지연 마음 빼앗은 배우 이동진은 누구?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9.2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런던의 영웅', '미녀 검객'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김지연이 배우 이동진과의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22일 김지연과 이동진은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의 '깜짝 결혼' 소식은 화제를 모았다. 김지연은 2012년 런던 올림픽 펜싱 사브레에서 아시아 여성 부문 최초로 금메달을 따며 눈길을 모았다.

김지연의 SNS 게시된 이동진의 프로포즈 사진 [사진 = 김지연 SNS 화면 캡처]

김지연은 금메달 이후 뛰어난 외모로 '미녀 검객'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빼어난 실력 만큼이나 아름다운 외모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다. 그런 김지연의 결혼인 만큼 상대인 이동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배우이자 MC인 이동진은 게임 전문 채널 '온게임넷'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았다. 그 뿐만 아니라 '너의 목소리가 들려', '너를 사랑한 시간', '태양을 삼켜라' 등 다수의 드라마 작품에서 조연으로 활약했다. 

이동진은 22일 더 펙트와의 인터뷰를 통해 김지연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동진은 인터뷰에서 가수 왕배의 소개로 두 사람이 인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김지연은 SNS를 통해 웨딩 화보 촬영 현장의 사진을 올리며 설레는 예비 부부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3년 열애 끝에 오는 10월 29일 서울 모처의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