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토요웹툰, 읽어볼 만한 작품은? '프리드로우'·'용이산다'·'내 ID는 강남미인'
상태바
토요웹툰, 읽어볼 만한 작품은? '프리드로우'·'용이산다'·'내 ID는 강남미인'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9.23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매주 토요일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되고 있는 작품에는 전선욱 작가의 ‘프리드로우’, 초 작가의 ‘용이산다’, 기맹기 작가의 ‘내 ID는 강남미인’ 등이 있다.

23일을 기준으로 네이버 웹툰 ‘프리드로우’는 ‘제197화 사이’ 편이 업로드 됐다. ‘프리드로우’는 한태성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다양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스펙타클한 학원 시트콤 드라마다.

토요웹툰 '프리드로우' [사진 = 네이버 웹툰 캡처]

현재 네이버 토요웹툰 전체 중에서 ‘프리드로우’는 조회순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상상을 뛰어넘는 전개와 긴장감과 웃음을 겸비한 ‘프리드로우’는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프리드로우’와는 다르게 판타지 장르인 ‘용이산다’는 조회순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용과 인간이 함께 살면서 일어나는 판타지 일상물로 귀여운 용 캐릭터들이 등장해 많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외에도 성형미인을 소재로 연재 중인 기맹기 작가의 ‘내 ID는 강남미인’은 조회순과 별점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성형으로 미인이 된 강미래를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다. 현실적인 이야기로 독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외에도 이상규 작가의 ‘호랑이형님’, 이동건 작가의 ‘유미의 세포들’, 채용택‧김재한 작가의 ‘부활남’ 등이 매주 토요일 연재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