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플롯초점Q] '황금빛내인생' 서은수, 밝혀진 출생의 비밀 '기른 정과 진실' 사이에서 내릴 선택은?
상태바
[플롯초점Q] '황금빛내인생' 서은수, 밝혀진 출생의 비밀 '기른 정과 진실' 사이에서 내릴 선택은?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9.25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출생의 비밀'은 안방 극장의 대표적인 모티프다. 이때 드라마는 주인공이 출생의 비밀을 알기까지의 험난한 역정, 그리고 알게 된 이후의 갈등과 선택을 주로 다루게 된다. 

‘황금빛 내 인생’의 서은수가 해성그룹의 친딸이 신혜선이 아니라 자신임을 알아차릴 확률이 높아졌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연출 김형석)에서 서지수(서은수 분)는 우연히 자신의 어머니 양미정(김해옥 분)과 신해자(이종남 분)의 대화를 듣게 됐다.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은수가 어머니의 대화 내용을 듣고 의심을 품기 시작했다. [사진 = KBS 2TV '황금빛내인생' 방송화면 캡처]

아직 ‘황금빛 내 인생’이 방송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전체 스토리 중 초반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가운데, 서은수가 서지안(신혜선 분)과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비밀을 알아차릴 것으로 보여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신혜선이 사실은 해성 그룹의 친딸이 아니라는 것이 공개됐다. 더불어 신혜선의 쌍둥이 자매가 죽고 그 자리를 해성 그룹의 잃어버린 딸 서은수가 대신하게 됐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긴장감을 더했다.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은수는 신혜선이 그동안 함께 살았던 가족들이 아닌 해성 그룹의 친딸이 되는 것을 택해 실망감을 나타냈던 인물이다. 그로 인해 서은수와 신혜선은 둘도 없는 쌍둥이 사이였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점점 멀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앞으로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은수는 자신의 출생과 관련해 얽혀 있는 비밀로 인해 고난을 맞이할 것으로 보인다. 서은수는 친부모님이라고 굳게 믿고 있었던 서태수(천호진 분)와 김해옥 그리고 형제들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지니고 있다. 만약 모든 사실을 알게 되더라도 그동안 함께 살았던 가족들을 쉽게 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상대는 해성 그룹이다. 해성 그룹에서 신혜선이 아닌 서은수가 친딸이라는 것을 알게 된 이후에는 신혜선과 김해옥이 화를 피하지 못할 뿐더러 모든 방법을 동원해 서은수를 데리고 오려고 할 가능성이 높다.

예상보다 빠른 전개에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다. 과연 서은수는 모든 비밀을 알고 난 후에 어떤 결정을 내릴까?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은수가 기른 정과 진실을 밝히는 두 가지 선택의 기로에서 어느쪽을 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