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초점Q] '해피투게더' 정상훈X김생민, 예능감부터 훈훈함까지 모두 잡았다
상태바
[초점Q] '해피투게더' 정상훈X김생민, 예능감부터 훈훈함까지 모두 잡았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0.13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해피투게더’에 정상훈과 김생민이 동반 출연했다. 오랜 시절부터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은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웃음을 자아냈을 뿐 아니라 우정을 자랑하며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는 ’이 우정, 그레잇!‘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번 특집에는 정상훈, 김생민, 이태임이 함께 출연했다.

 

정상훈 김생민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정상훈과 김생민은 오랜 시간 우정을 쌓은 친구들이고, 정상훈과 이태임은 최근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JTBC '품위 있는 여자’에서 불륜 커플로 호흡을 맞췄던 사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독 정상훈과 김생민의 관계가 돋보였다. 두 사람은 서로만 알고 있는 과거 이야기를 꺼낸 것은 물론 각종 주제의 에피소드를 털어 놓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김생민을 오래 봐 온 유재석 역시 토크를 더하며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한 김생민과 정상훈은 첫 만남 당시 서로의 첫인상에 대한 이야기, 어려웠던 시절 도움을 받은 이야기, 잘 된 친구를 보는 진솔한 마음 등을 공개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정상훈 김생민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또한 두 사람은 각자의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했다. 정상훈은 토크는 물론 각종 모사를 통해 웃음을 더했고, 김생민은 최근 제1의 전성기를 열어준 ‘김생민의 영수증’ 포맷을 통해 MC들의 영수증을 분석했다.

이날 ‘해피투게더’는 정상훈과 김생민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두 사람은 예능감을 가감없이 보여줬을 뿐 아니라 훈훈한 일화까지 소개하며 예능 프로그램에 필요한 요소들을 모두 보여주는데 성공했다.

리포터 등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김생민과 연극·뮤지컬,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배우 활동을 해오고 있는 정상훈이 앞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