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포미닛 "우리도 있다!"... 걸그룹 전쟁 합류
상태바
포미닛 "우리도 있다!"... 걸그룹 전쟁 합류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3.07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포미닛이 소녀시대, 2NE1의 동시 컴백으로 화끈 달아오른 '걸그룹 전쟁'에 합류한다.

포미닛은 오는 1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포미닛 월드’로 컴백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포미닛의 컴백 날짜와 함께 신보의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전면에 앞세운 숫자 '17'이 눈에 띄는 티저 이미지는 부분적으로 모자이크 처리된 정보에 대해 궁금증을 일으킨다.

▲ 포미닛이 오는 17일 컴백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당초 4월 컴백을 예정했던 포미닛은 일정을 앞당겼지만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컴백할 것임을 예고해 손꼽아 기다린 팬에게 환영받고 있다.

지난해 포미닛은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로 당돌한 매력을 발산하며 각종 음악 프로그램 및 사이트에서 1위를 석권했다. 이어 청량감 넘치는 시즌송 ‘물 좋아’로 발랄하게 변신하는 등 늘 색다른 무대를 꾸며왔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항상 패셔너블한 콘셉트로 화제를 모은 포미닛의 무대의상을 위해 뉴욕 및 파리 패션위크에서 의상을 공수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현재 전곡 녹음을 마친 포미닛은 음반재킷 촬영을 완료했다. 어느 때보다 의욕적인 모습으로 멤버들이 직접 나서서 앨범 준비 작업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신보는 ‘이름이 뭐예요’ ‘물좋아’를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의 협업으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