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냉장고를 부탁해' 김생민 냉장고 공개, 셰프들도 감탄한 '자린고비' 냉장고는?
상태바
'냉장고를 부탁해' 김생민 냉장고 공개, 셰프들도 감탄한 '자린고비' 냉장고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0.16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에 김생민이 출연, '역대급' 최저가 냉장고를 공개한다.

16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절친 정상훈과 함께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김생민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지난 정상훈의 냉장고 공개 당시 김생민은 "스튜핏"을 남발하며 정상훈의 식재료 소비 패턴을 지적했다. 그런 그의 냉장고 공개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냉장고를 부탁해' 김생민 [사진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화면 캡처]

 

김생민은 이날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자신이 알고 있는 식재료 싸게 사는 법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심지어 김생민은 생수조차 저렴한 가격에 먹는 방법을 공개하며 셰프들 까지 놀라게 만들었다.

이날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김생민은 자신의 지갑을 열어줄 럭셔리한 요리를 미션 주제로 선택했다. 배달음식에도 돈을 쓰지 않는다는 김생민의 지갑을 열 셰프들의 놀라운 요리는 무엇일까?

김생민은 셰프들의 요리를 먹은 뒤 "이정도면 지갑을 열 만 하다"며 슈퍼 그레잇을 외쳐 눈길을 끌었다. 김생민은 이날 음식값으로 지출할만한 금액을 공개했고, 이에 패널들은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김생민이 셰프들의 요리에 매긴 가격은 얼마일지 역시 '냉장고를 부탁해'의 관전 포인트로 떠올랐다.

'냉장고를 부탁해'는 국내의 최고 셰프들이 15분 동안 냉장고의 식재료로 완벽한 음식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자타공인 '짠돌이' 김생민의 지갑을 열게 할 최강의 맛은 어떤 셰프가 선보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