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인물탐구Q] 설인아, 외모·몸매·연기력 등 다 가졌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
상태바
[인물탐구Q] 설인아, 외모·몸매·연기력 등 다 가졌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0.1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최근 '학교2017'에 출연하며 주목 받은 설인아가 앞으로 어떤 배우로 성장하게 될지 기대된다.

각종 광고를 통해 얼굴을 보이던 설인아는 사랑스러운 외모와 돋보이는 몸매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이후 설인아는 KBS 드라마 '프로듀사'를 통해 정식으로 데뷔하게 됐다.

 

설인아 [사진= 스포츠Q DB]

 

설인아는 '프로듀사' 출연 당시 신디(아이유 분)의 여고생 안티팬으로 등장하며 극에 활기를 더했다. 특히 짤막한 등장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후 설인아는 드라마 '옥중화', '힘쎈여자 도봉순', '학교 2017'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고 있다. 연기자로의 활약 뿐 아니라 설인아의 예능 활약 역시 주목 받고 있다.

설인아는 지난 2015년 KBS 2TV '나를 돌아봐'에 출연했다. 당시 설인아는 '배우 지망생'으로 등장했고, 조영남에게 고민을 상담했다. 이 과정에서 설인아는 조영남과 상황극을 펼치다 그의 뺨을 때리는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로인해 설인아는 '조영남 따귀녀'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설인아 [사진= 스포츠Q DB]

 

또한 최근 방송된 추석 특집 예능 '혼자 왔어요'에서도 설인아는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며 한해의 선택을 받아 주목 받았고, '안녕하세요'에 출연해서는 사연자들의 고민에 공감하며 진지한 모습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설인아는 지난 5월부터 MBC '섹션 TV 연예통신'의 MC로도 활약하고 있다. 리포터로 이 방송에 출연했던 설인아는 MC자리까지 차지하게 되며 능력을 인정 받았다.

데뷔 이후 드라마와 웹무비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설인아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연예 정보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설인아가 앞으로는 또 얼마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