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이슈Q] 류태준, 유명 블로거와 재결합? 전 여자친구까지 소환되는 이유는…
상태바
[이슈Q] 류태준, 유명 블로거와 재결합? 전 여자친구까지 소환되는 이유는…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0.17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배우 류태준이 유명 블로거 A 씨와 재결합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열애를 인정함과 동시에 결별했다고 밝혔던 류태준이 A 씨와 재결합한 것일까?

17일 오전 스포츠월드에 따르면 지난 9월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 SNS 활동을 접었던 블로거 A 씨는 다시 SNS 활동을 재개하면서 류태준과의 열애와 2세까지 언급했다.

 

 

특히 두 사람의 측근을 통해 류태준과 블로거 A 씨가 베트남의 유명 관광지로 함께 여행을 갔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두 사람의 재결합 가능성을 높였다. 두 사람은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 잠시 소원해졌다가 다시 만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류태준과 A 씨의 재결합에 대한 소속사 측의 공식 입장은 전해지지 않고 있다. 하지만 류태준이 최근 자신의 SNS에 베트남 여행지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는 점과 A 씨 역시 류태준과의 열애를 암시하는 듯한 글을 게시해 신빙성을 더하고 있다.

또한, 류태준의 전 여자친구까지 언급되면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류태준과 A 씨의 측근은 두 사람이 열애를 속시원히 밝히지 못하는 데는 최근까지 17년을 함께한 전 여자친구와의 관계에 대한 속사정 때문이라고 전한 것이다. 그로 인해 류태준과 전 여자친구와의 관계에 대해 눈길이 쏠리고 있다.

일각에서는 류태준과 전 여자친구가 만나는 과정에서 블로거 A 씨와 열애를 하고 있었던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류태준과 A 씨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한차례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던 류태준은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취했다. 하지만 두 사람과 관련된 목격담과 A 씨의 SNS 글이 알려지면서 “한 달 교제하다가 헤어진 사이”라며 해명하기도 했다.

류태준은 지난 1997년 1집 앨범 ‘하얀 기억 속의 너’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현재 류태준은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활약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