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런닝맨' 강다니엘 '허벅지 쓸기 댄스'로 조세호-김종국-이광수와 대결 결과는?
상태바
'런닝맨' 강다니엘 '허벅지 쓸기 댄스'로 조세호-김종국-이광수와 대결 결과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10.2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런닝맨' 강다니엘이 '조다니엘' 조세호와 허벅지 댄스 배틀을 벌인다.

29일 SBS '런닝맨'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강다니엘이 조세호와 댄스 대결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두 사람은 강다니엘의 특기 중 하나인 '허벅지 쓸기 댄스'로 배틀을 벌였다. 강다니엘의 아성에 도전한 건 개그맨 조세호였다.

 

'런닝맨' 강다니엘이 '조다니엘' 조세호와 허벅지 댄스 배틀을 벌인다. [사진 = SBS '런닝맨' 공식 SNS 캡처]

 

단신의 단단한 허벅지로 강다니엘에게 도전장을 내민 조세호는 '근육 허벅지 댄스'를 선보인 김종국과 더불어 현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이광수 또한 '광다니엘'이란 별명을 탐내며 댄스에 함께 도전했지만 현장의 멤버들의 웃음 소리는 더욱 커졌다고.

올해 8월 워너원 멤버로 가요계에 본격적으로 발을 들인 강다니엘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주목을 받았다. 

비보잉과 현대무용으로 다져진 파워풀하고도 섬세한 춤 실력에 훈훈한 외모 그리고 일명 '멍뭉미'로 불리는 순수한 성격으로 워너원의 센터에 등극한 강다니엘은 팀에서 랩을 맡고 있다.

대다수 팬들은 강다니엘의 열정적이고 성실한 성격과 무대 위에서 발산하는 카리스마가 평소의 귀여운 모습과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는 반응이다.

제작진은 "이날 강다니엘의 허벅지 쓸기 춤에 함께 출연한 가수 노사연과 배우 하연수도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며 "강다니엘의 멋진 댄스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하연수 노사연과 강다니엘이 게스트로 참여한 이날 방송은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