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긴급] 김주혁 고통사고 사망, 강남경찰서 측 "차량간 충돌아닌 전복..119긴급이송하면서 경위파악중"
상태바
[긴급] 김주혁 고통사고 사망, 강남경찰서 측 "차량간 충돌아닌 전복..119긴급이송하면서 경위파악중"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10.30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배우 김주혁이 불의의 교통사고로 사망한 가운데 경찰 측은 이번 사고가 차량 간 사고가 아니라고 설명했다.

30일 강남경찰서 관계자는 스포츠Q와 통화에서 "배우 김주혁이 차량 전복 사고로 전복돼서 숨졌다"며 "이번 사고는 차량 간 충돌이 아닌 계단에서 차가 구른 전복사고"라고 밝혔다.

특히 관계자는 "사고가 나자마자 119에서 김주혁을 병원으로 긴급 이송하면서 담당 기관인 강남경찰서 측도 그가 어떻게 사고를 당했는지 정확하게 몰랐었다"고 덧붙였다.

배우 김주혁이 강남 삼성동 인근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사진=스포츠Q DB]

경찰에 따르면 김주혁은 이날 오후 4시 30분께 서울 강남구 삼성동 영동대로 인근 아파트 옆 도로에서 차량 전복사고로 사망했다.

당시 김주혁은 벤츠를 몰고 있었고 전복사고와 동시에 화재가 발생했다. 건국대학병원으로 긴급 이송돼 응급처치를 받았지만 끝내 숨졌다.

현재 김주혁의 빈소는 건국대학교 병원에 마련됐다.

김주혁은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후 김주혁은 영화와 TV를 오가며 연기자로 활약했다. KBS의 간판 예능 '1박 2일'에서는 기존 배우 이미지와는 다른 유쾌한 행보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으로 인연을 맺은 배우 이유영과 열애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지난 9월에는 tvN 드라마 '아르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