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6 00:16 (수)
배우 김주혁, 교통사고 사망… 사고 당시 정황·원인 보니 (종합)
상태바
배우 김주혁, 교통사고 사망… 사고 당시 정황·원인 보니 (종합)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0.30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배우 김주혁이 갑작스럽게 사망 소식을 알렸다. 향년 45세.

서울 강남 경찰서에 따르면 김주혁은 오후 4시 30분 서울 삼성동 한 아파트 정문 근처에서 일어난 차량 전복 사고로 사망했다.

사고 당시 김주혁은 벤츠 차량을 운전하다가 그랜저 차량을 추돌, 이후 인도로 돌진했고 아파트 벽면에 부딪쳤다. 이 사고로 김주혁이 탄 차량은 전복했고 화재가 이어졌다.

 

배우 김주혁이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을 전했다. [사진 = 스포츠Q DB]

 

김주혁은 구조 이후 건국대 병원으로 급히 이송됐지만 사고 발생 2시간 만인 오후 6시 30분에 숨졌다. 당시 사고 현장에 있었던 그랜저 차량 운전자는 경찰 조사에서 김주혁의 차가 자신의 차량과 충돌 이후 아파트 벽면과 충돌했다고 진술했다.

경찰 측은 "아직까지 정확한 사고 원인은 알 수 없다"고 입장을 표명했다. 경찰은 CCTV와 목격자, 피해자 조사를 통해 사건을 수사할 예정이다. 또한 부검 여부에 대해서는 유가족과 상의를 거친 뒤 결정하겠다는 방침을 전했다.

 

배우 김주혁의 교통사고 현장 사진 [사진 = 독자제보/뉴시스]

 

김주혁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연예 관계자들과 팬들의 애도 물결이 이어지는 상황이다. 김주혁은 2018년 개봉 예정인 영화 '독전'(가제)의 촬영 중으로 알려졌다. 이 뿐만 아니라 '흥부', '창궐' 등 그가 출연한 작품이 2018년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주혁은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후 김주혁은 영화와 TV를 오가며 연기자로 활약했다. KBS의 간판 예능 '1박2일'에서는 기존 배우 이미지와는 다른 유쾌한 행보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으로 인연을 맺은 배우 이유영과 열애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지난 9월에는 tvN 드라마 '아르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