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현장분석] 송혜교♥송중기 결혼 참석명단 박보검-김희선 등 예상대로 박형식-준호-동해 예상외 인물까지
상태바
[현장분석] 송혜교♥송중기 결혼 참석명단 박보검-김희선 등 예상대로 박형식-준호-동해 예상외 인물까지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10.3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박영웅 기자 · 사진 주현희 기자] 송중기 송혜교 결혼 참석 연예인들의 명단이 현장 취재를 통해 대략 공개됐다. 특히 예상했던 연예인들은 대부분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이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31일 오후 4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시작 전부터 대중들의 관심은 누가 식장에 초대돼 참석할지 여부였다.

스포츠Q의 현장취재 결과 이번 송중기, 송혜교 결혼에 참석한 연예인들은 장쯔이 박형식 조성하 홍경민 김수안 김지원 현쥬니 고창석 2pm 준호 박솔미 한재석 김태훈 손창민 이정현 문소리부부 김민석 손헌주 권율 최지우 김희선 박보검 슈퍼주니어 동해였다.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식에 박보검이 참석하고 있다.

◆예상대로 참석이 예상됐던 연예인들

명부를 살펴보면 박보검, 김민석, 문소리, 김희선, 최지우, 조성하, 현쥬니 등은 예상대로 송중기 송혜교 결혼식에 참석했다.

박보검의 경우 송중기와 호형호제를 할 만큼 친한 인물로 참석 1순위 연예인이었다. 실제 이날 결혼식에서 박보검이 피아노를 칠 계획이다. 김희선과 최지우 역시 송혜교와 절친들로 결혼식 초대가 확실시돼 왔다.

김민석, 현쥬니는 태양희 후예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만큼 이번 결혼식에도 얼굴을 보일 것으로 예상했었다.

문소리, 조성하의 경우는 송중기와 송혜교 두 사람과 모두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다.

◆예상외의 참석 연예인들

예상외의 인물들도 눈에 띈다. 장쯔이, 박형식, 홍경민, 2PM 준호, 권율, 동해, 한재석, 박솔미 등이다. 특히 장쯔이의 경우 중국 배우로서 한류스타인 송중기 송혜교와의 친분으로 참석한 것으로 보인다. 준호와 동해의 경우 가요계 인사들로 송중기 송혜교와의 특별한 인연이 있는지는 크게 알려진 바 없었음에도 이날 결혼식에 모습을 드러냈다.

박솔미 역시 연예계의 마당발로는 알려졌으나 송중기, 송혜교와 어떤 인연인지 알 수 없다.

이처럼 이번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식은 참석한 연예인들의 면면마저 대중들의 관심을 끌 정도로 세기의 결혼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들 외에도 많은 연예인이 결혼식장을 찾은 만큼 어떤 인물들이 어떤 인연으로 결혼식에 참가했는지가 예식이 끝난 이후에도 이슈를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박영웅 기자 dxhero@hanmail.net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