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5 (목)
[SQ현장]故 김주혁 빈소 찾은 김석준 나무엑터스 상무 "무척 건강했던 사람...금연 위해 애썼는데 안타까워"
상태바
[SQ현장]故 김주혁 빈소 찾은 김석준 나무엑터스 상무 "무척 건강했던 사람...금연 위해 애썼는데 안타까워"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10.3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故 김주혁의 사망 소식에 연예계가 슬픔에 잠겼다. 고인의 빈소를 찾아 취재진 앞에 처음으로 모습을 보인 건 나무엑터스 김석준 상무였다. 

31일 오후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 3층에 마련된 故 김주혁의 빈소를 찾은 나무엑터스 김석준 상무는 "장례 절차에 대해 말씀 드리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30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배우 김주혁 [사진 = 스포츠Q DB]

 

부검과 장지에 대해 공식 입장 전문을 전한 김 상무는 고인에 대해 "무척 건강한 친구였다"며 "최근에 금연을 노력 중이었기에 더욱 마음이 아프다"고 비통한 심경을 전했다.

또한 "친형을 비롯한 직계 가족들이 많이 힘들어 하신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연인 관계로 알려진 이유영에 대해서는 "저희가 말씀드리기는 어렵다"며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1993년 연극으로 연기를 시작한 故 김주혁은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방송에 데뷔했다. 이후 김주혁은 영화와 TV를 오가며 연기자로 활약했다. KBS의 간판 예능 '1박2일'에서는 기존 배우 이미지와는 다른 유쾌한 행보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고인의 발인은 11월 2일 오전에 진행되며 장지는 충남 서산시 대산읍 대로리에 위치한 가족 납골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