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1 16:57 (수)
'고백부부' 조혜정, 계속해서 손호준 방해… 관계 변화에 영향 미친다
상태바
'고백부부' 조혜정, 계속해서 손호준 방해… 관계 변화에 영향 미친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1.11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고백부부'의 조혜정이 손호준을 방해할 것으로 보여 극 전개에 새로운 긴장감이 더해지고 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고백부부'(극본 권혜주·연출 하병훈)의 천설(조혜정 분)은 마진주(장나라 분)와 최반도(손호준 분)의 사이를 방해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고백부부'의 조혜정은 장나라와 정남길(장기용 분)을 커플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조혜정은 손호준을 경계하며 장나라가 '이번에는' 좋은 사람을 만나야 한다고 말하며 눈치를 주기도 했다.

 

KBS 2TV '고백부부' [사진= KBS 2TV '고백부부' 화면 캡처]

 

장나라와 손호준의 관계에 대해 알고 있는 듯한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는 조혜정은 두 사람이 가까워지는 것을 방해하고 있다. 조혜정이 두 사람의 관계를 방해하며 극 전개에 새로운 영향이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고백부부'의 손호준은 계속해서 장나라와 더욱 가까워지려는 노력을 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손호준은 천설의 방해로 여러 위기를 겪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백부부'의 손호준과 장나라의 관계가 어떤 식으로 그려지게 될지, 천설이 두 사람의 관계를 어떤 식으로 변화시키게 될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