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6:40 (화)
[TV컷Q] '미운우리새끼' 김정은, 미모의 친동생 공개… 직업부터 성격까지 완벽한 '엄친딸'
상태바
[TV컷Q] '미운우리새끼' 김정은, 미모의 친동생 공개… 직업부터 성격까지 완벽한 '엄친딸'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1.12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미운우리새끼’의 김정은이 친동생을 공개해 ‘미우새’ 어머니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작가 육소영 강승희‧연출 곽승영 최소형)에서 신동엽은 김정은을 소개함과 동시에 그의 친동생까지 언급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정은이 동생을 공개했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김정은은 어머니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어머니들은 김정은이 결혼을 했다는 것에 대해 아쉬움을 나타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정은은 친동생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정은의 친동생 김정민 씨는 수려한 외모를 지녀 어머니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현재 김정은의 동생은 플루티스트로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정은은 “저보다 착하다. 어르신 분들이 너무 좋아한다”라며 미모뿐만 아니라 성격까지 천사라며 동생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이에 어머니들은 김정은의 동생과 아들을 이어주기 위해 신경전을 벌였다.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정은은 “녹화장에 동생을 데리고 오려했다”라며 “같이 가자고 했는데 엄마를 도와야할 것 같다며 거절했다”라고 말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