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방송 플롯 읽기
[초점Q] '미운우리새끼' 김정은 동생, 관심 모은 이유? '외모+스펙+성격' 다 갖춘 "완벽한 3박자"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1.13 07:30 | 최종수정 2017.11.13 11:45:53
  • 댓글 0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정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동생을 언급하면서 김정은 동생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작가 육소영 강승희‧연출 곽승영 최소형)에서 김정은은 동생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정은 동생이 공개됐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게스트는 김정은이 아닌 김정은 동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다. 김정은이 방송을 통해 자신의 동생을 언급하며 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은 덕분이다.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정은 동생의 얼굴까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정은은 등장과 동시에 어머니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김정은은 여성스러운 면모를 드러내며 어머니들의 말에 성심성의껏 대답했다. 김정은의 조리 있는 말솜씨에 어머니들은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김정은이 결혼을 해서 가정을 이루고 있어 ‘미우새’ 어머니들은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지만, 이내 김정은 동생 이야기가 나오자 분위기가 전환됐다. 수려한 외모를 지닌 김정은 동생 사진이 공개되자 모든 어머니들이 관심을 나타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정은이 동생을 언급했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미운우리새끼’에서 소개된 김정은 동생 김정민 씨는 플로티스트로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김정민 씨는 언니 김정은만큼이나 착한 심성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정은이 동생을 소개한 덕분에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는 ‘김정은 동생’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오는 19일에 방송되는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정은이 동생에 대해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이희영 기자  gmldudggg@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운우리새끼#김정은#김정은 동생

이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