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영화순위] '저스티스리그' 압도적 예매율… '7호실' 등 한국 영화 활약·'토르:라그나로크' 꾸준한 흥행
상태바
[영화순위] '저스티스리그' 압도적 예매율… '7호실' 등 한국 영화 활약·'토르:라그나로크' 꾸준한 흥행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1.1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영화 '저스티스리그'가 개봉 첫 날 예매율 50%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DC의 '저스티스리그'가 새로운 흥행작으로 올라서고 마블의 '토르: 라그나로크'가 꾸준한 관객수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한국 영화 '7호실'과 '꾼'의 활약도 기대된다.

15일 오전 8시 30분께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날 개봉하는 영화 '저스티스리그'는 예매율 50%를 기록하고 있다. 예매 관객 수만 벌써 10만 명을 돌파하며 본격적인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 영화 저스티스리그 스틸]

 

지난달 25일 개봉한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역시 꾸준한 예매율을 자랑하고 있다. 기대작들의 연이은 개봉 등으로 인해 예매율이 높은 편은 아니지만 5,000명 이상의 예매 관객수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토르: 라그나로크'는 시리즈 중 가장 좋은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DC의 '저스티스리그'가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고, 마블의 '토르: 라그나로크'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그러나 국내 영화의 입지도 쉽게 줄어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저스티스리그'와 같은 날 개봉하는 신하균·도경수 주연의 영화 '7호실'은 예매율 12.4%로 2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7호실'의 경우 국내 언론·배급 시사회 이후 호평이 이어졌다. 또한 이용승 감독의 첫 상업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돋보이는 것은 물론 두 주연 배우의 안정적인 연기력, 조연 배우들의 명품 연기 등이 호평의 이유로 밝혀지기도 해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이다.

 

[사진= 7호실 스틸]

 

오는 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현빈, 유지태 주연의 영화 '꾼'은 '7호실'의 뒤를 이어 예매율 3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7호실'과 '꾼'이 영화 '저스티스리그', '토르:라그나로크'의 활약에도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두 한국 영화가 쉽지 않은 대진 상황에서 어떤 결과를 얻게 될지 주목된다.

이외에도 '해피 데스데이', '러빙 빈센트', '부라더', '하이큐! 재능과 센스', '범죄도시', '채비' 등의 작품이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