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남상미 남편 직업은 알고보니 개인사업으로...전 남친 이상윤과 달리 얼굴은 평범한 84동갑내기 깜짝 공개 ('집밥 백선생3')
상태바
남상미 남편 직업은 알고보니 개인사업으로...전 남친 이상윤과 달리 얼굴은 평범한 84동갑내기 깜짝 공개 ('집밥 백선생3')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11.15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집밥 백선생3'에서 고정 출연자 남상미 남편 직업과 저택이 공개됐다. 이 때문에 여성 시청자들은 남상미의 남편 직업과 나이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14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의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 3'에서는 양세형, 남상미, 이규한, 윤두준이 백종원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남상미는 자신의 집과 남편 직업 등을 공개했다. 남상미 집은 서울 외곽에 위치한 규모 있는 주택이었다. 뿐만 아니라 남상미는 자신을 아껴준다고 하는 남편도 소개했다. 남상미 남편은 예상과는 달리 잘생기지는 않았지만 평범한 외모를 가진 푸근해 보이는 스타일이었다. 하지만 남상미 남편 직업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렸다. 개인 사업으로 성공한 화려한 이력때문이다.

 

남상미 남편 직업이 공개됐다. 남상미 남편 직업은 개인사업이었다, [사진=tvN '집밥 백선생3' 방송 캡처]

 

앞서 지난 2011년 남상미는 배우 이상윤과 공개 연애를 하다가 2013년 결별한 후 현재의 남편을 만나 2015년 결혼했다.

남상미 남편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으며 서로 84년 동갑내기다. 남상미는 이날 방송에서 남편을 공개하고 웃음꽃을 피울 정도로 애정을 드러냈다.

'집밥 백선생3' 게스트들도 남상미의 결혼 생활과 남편의 직업을 듣고 얼굴을 보면서 흐뭇한 표정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남상미는 결혼 후 잠시 활동을 멈췄지만 얼마 전 '집밥 백선생3'를 통해 방송에 복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