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패션Q] 진서연, 보이시한 매력 돋보이는 의상들… 코트·셔츠로 완성한 패션
상태바
[패션Q] 진서연, 보이시한 매력 돋보이는 의상들… 코트·셔츠로 완성한 패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1.1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진서연이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을 자랑하고 있다.

배우 진서연은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다양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그의 일상이 공개되고 있는 SNS에는 진서연의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의상들과 액세서리 등이 담겨 있는 사진이 공개되며 주목 받고 있다.

 

진서연 [사진= 진서연 SNS]

 

진서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다양한 코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진서연은 오버 사이즈의 카멜 코트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어두운 색상 계열에 스트라이프가 더해진 롱 코트 패션을 보여주기도 했다. 스트라이프가 더해진 롱 코트 선택 당시 진서연은 블랙 컬러의 터틀넥 니트와 팬츠, 구두, 핸드백을 매치하며 완벽한 올블랙 패션을 선보여 주목 받았다.

코트를 이용한 패션 뿐만 아니라 진서연은 셔츠를 이용해 다양한 패션을 보여주고 있다. 진서연은 기본 디자인과 컬러의 셔츠부터 오버 사이즈에 가벼운 소재가 돋보이는 셔츠까지 선보였다. 진서연이 선택한 대부분의 셔츠들은 그레이 혹은 어두운 블루 계열 등으로 깔끔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진서연은 라이더 재킷, 리본이 돋보이는 블라우스, 품이 넓은 원피스, 슬랙스, 등 다양한 의상들을 선보이고 있다. 진서연이 선보이는 의상들은 대부분 그의 짧은 헤어스타일과 잘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냈다.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배우 진서연이 앞으로는 어떤 패션을 선보이며 주목 받게 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