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3:25 (화)
워너원 강다니엘, 'Beautiful' 무대 보니 '센터'로 시작해 '센터'로 끝났다
상태바
워너원 강다니엘, 'Beautiful' 무대 보니 '센터'로 시작해 '센터'로 끝났다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1.1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워너원 ‘Beautiful’ 무대에서 강다니엘이 센터의 매력을 드러내며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3일 워너원은 새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로 데뷔했다. 앞서 데뷔곡 ‘에너제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워너원은 이번 신곡도 발표와 동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워너원 'Beautiful' 무대에서 강다니엘이 센터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 = Mnet '워너원 컴백쇼' 방송화면 캡처]

 

특히 강다니엘은 워너원이 센터로서 활약하고 있다. 강다니엘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1위를 기록해 워너원으로 데뷔하게 됐다. 동시에 워너원의 센터가 돼 퍼포먼스의 중심이 되고 있다.

하지만 ‘에너제틱’으로 활동할 당시 강다니엘은 센터임에도 불구하고 센터로 느껴지지 않아 팬들의 불만을 자아내기도 했다. 다시 말해 ‘에너제틱’의 퍼포먼스가 강다니엘이 센터가 아닌 것처럼 느끼게 만든 것이다.

‘에너제틱’과 다르게 이번 ‘Beautiful’에서는 강다니엘이 센터로서 톡톡히 활약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강다니엘은 자신의 파트에서 강렬한 매력을 드러내며 ‘멍뭉미’와는 또 다른 모습을 드러냈다.

현재 워너원의 ‘Beautiful’은 멜론을 비롯한 많은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유지 중이다. ‘컴백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반 활동을 시작한 워너원이 ‘에너제틱’에 이어 이번에는 어떤 기록을 세울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