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04 (화)
이민호 측, "수지와 최근 결별… 시기·이유 등 확인 불가" (공식입장)
상태바
이민호 측, "수지와 최근 결별… 시기·이유 등 확인 불가" (공식입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1.1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이민호와 수지가 열애 3년 만에 결별했다.

16일 오후 배우 이민호의 소속사 MYM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이민호 씨와 수지 씨가 최근 결별한 것이 사실이다. 결별 시기나 이유는 사적인 부분이라 확인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우 이민호와 수지는 지난 2015년 3월 연애를 인정했다. 연애 인정 당시 약 1개월 정도의 만남을 갖고 있던 두 사람은 이후에도 꾸준한 관계를 유지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민호 수지 [사진= 스포츠Q DB]

 

이민호와 수지는 공개 연애 7개월 만에 전해진 결별설이 전해지며 주위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이후에도 각종 방송 프로그램 등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간접적으로 보여주며 애정 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자랑해 왔다.

지난 2010년 아이돌 그룹 미쓰에이 멤버로 데뷔한 수지는 음악 활동 뿐 아니라 연기자로 변신하며 주목 받았다. 수지는 '건축학개론', '도리화가', '구가의 서', '드림하이', '함부로 애틋하게', '빅'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것은 물론 솔로 앨범까지 발매하며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수지는 현재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남홍주 역으로 사랑 받고 있다.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을 통해 데뷔한 이민호는 '꽃보다 남자'를 통해 대세 배우로 성장했다. 이후 이민호는 '개인의 취향', '신의', '상속자들', '푸른 바다의 전설', '강남 1970' 등의 작품을 통해 사랑 받았다. 이민호는 지난 5월부터 서울 강남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