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초점Q] 수지, 이민호와 결별 소식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에게 미치는 영향?
상태바
[초점Q] 수지, 이민호와 결별 소식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에게 미치는 영향?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1.17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배우 수지와 이민호가 결별을 인정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대해서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16일 오후 배우 이민호의 소속사 MYM 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이민호와 수지의 결별설에 대해  "이민호 씨와 수지 씨가 최근 결별한 것이 사실이다. 결별 시기나 이유는 사적인 부분이라 확인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열애 약 3년 만에 결별설이 제기됐다. 지난 2015년 3월 열애를 인정한 이민호와 수지는 공개연애를 하는 동안 서로에 대한 애정을 적극적으로 드러내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민호와 수지는 지난 2015년부터 열애했다. [사진 = 스포츠Q DB]

 

지난 4월에는 2주년 파티를 하며 두 사람의 애정이 변하지 않았음을 증명하기도 했다. 그리고 오늘(16일) 열애 3년 만에 두 사람이 열애에 종지부를 찍었다. 두 사람의 이별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가 전해지지 않아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다양한 반응이 나타고 있다.

특히 다수의 누리꾼들은 현재 수지가 출연 중인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언급하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지난 9월 27일 첫 방송된 드라마로 극 중 수지는 이종석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수지는 이종석과 애절하면서도 달달한 러브라인을 그려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로 인해 대중들은 수지의 결별설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와 이종석의 이름을 거론하고 있다.

또한,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다. 시청자들은 방송이 끝나면 수지와 이종석의 로맨스를 더 이상 볼 수 없다는 점 때문에 이종석의 이름을 거론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 수지와 이민호 측에서는 두 사람이 결별만 했을 뿐 정확한 이유나 시기 등을 알려주지 않고 있다. 이제는 연인에서 동료가 된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