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SQ톡톡] 레드벨벳 예리 "태연 언니 봐서 기분 좋아" 2집 추천곡은?
상태바
[SQ톡톡] 레드벨벳 예리 "태연 언니 봐서 기분 좋아" 2집 추천곡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11.16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홍영준 · 사진 주현희 기자] 3개월만에 새 일범으로 찾아온 걸그룹 레드벨벳 예리가 쇼케이스 무대에 함께한 선배 가수 태연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레드벨벳 예리는 16일 오후 서울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진행된 두 번째 정규 앨범 '퍼펙트 벨벳(Perfect Velve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태연 언니를 봐서 기분이 정말 좋다"라고 밝혔다.

 

 

 

이날 레드벨벳 예리는 컴백이 힘들지 않느냐는 진행자 태연의 질문에 "그냥 태연 언니를 보니 기분이 좋다"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후배의 귀여운 발언에 태연은 "어디서 그런 말을 배웠느냐"며 흐뭇한 미소를 보였다.

두 사람은 전날 메신저를 통해 안무 연습이 완벽하게 끝났다는 소식을 주고받았다고 밝히면서 컴백을 앞두고 서로를 걱정하는 선후배의 훈훈한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예리는 수록곡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곡으로 마지막 트랙에 담긴 '달빛 소리'를 추천했다.

예리는 이 곡에 대해 "'하울의 움직이는 성' 애니메이션이 생각났다. 태연의 'WHEN I WAS YOUNG'을 작곡한 분이 함께 해주셔서 좋은 곡이 탄생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태연은 예리의 추천곡에 "작곡가 오빠가 참 일을 열심히 하시는 것 같다"고 농담을 덧붙이기도 했다.

지난 2014년 8월 4일 첫 번째 싱글 ‘행복(Happiness)’을 발표하며 등장한 레드벨벳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덤덤’ ‘러시안 룰렛’ ‘루키’로 연이어 차트 정상에 오른 뒤 지난 8월 발표한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빨간 맛’으로 다시 한 번 자신의 진가를 입증했다.

이어 16일 정규 2집 '퍼펙트 벨벳(Perfect Velvet)'으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 레드벨벳은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티저로 미리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하는 레드벨벳은 정규 2집 '퍼펙트 벨벳(Perfect Velvet)'의 타이틀곡 '피카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