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리듬파워 새 싱글 앨범 '동성로', 크러쉬·엘로·그루비룸 참여
상태바
리듬파워 새 싱글 앨범 '동성로', 크러쉬·엘로·그루비룸 참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1.1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힙합 그룹 리듬파워(보이비, 지구인, 행주)가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들을 위해 크러쉬, 엘로, 그루비룸이 의기투합했다.

16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오는 22일 공개하는 리듬파워의 신보 '동성로'에 크러쉬와 엘로가 피처링, 그루비룸이 작곡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진= 아메바컬쳐 제공]

 

고막을 녹이는 달달한 보이스와 트렌디한 음악으로 ‘음색 깡패’, ‘차트 이터’ 등의 수식어를 얻은 크러쉬는 아메바컬쳐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리듬파워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크러쉬가 리듬파워의 앨범에 참여한 것은 지난 2014년 발표한 곡 ‘스투피드 러브(Stupid Love)’ 이후 약 3년 만이다.

또한 다이나믹듀오의 ‘요즘 어때’, 박재범의 ‘사실은’,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대세 프로듀싱팀 그루비룸(Groovy Room)과 개성 있는 음악으로 마니아 팬들을 거느린 AOMG 소속 엘로(ELO) 또한 리듬파워의 신보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더불어 이날 자정에는 공식 SNS를 통해 리듬파워의 싱글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세 명의 멤버가 나란히 한 줄로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다. 이번 커버에는 리듬파워와 동성로 표지판만 컬러 표시가 돼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월 발매한 싱글 ‘방사능’ 이후 리듬파워가 약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동성로’는 최근 케이블채널 엠넷 ‘쇼미더머니6’에서 우승한 행주가 프로그램 종영 이후 선보이는 첫 음악적 행보로 더욱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데뷔 이후 본인들만의 음악적 개성이 살아있는 흥겹고 신나는 곡들을 선보이며, 힙합신에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했던 리듬파워는 이번 싱글을 통해 또 한 번 리스너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리듬파워의 새 싱글 앨범 ‘동성로’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