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친구들 등장… '시청률은 아쉬움'
상태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친구들 등장… '시청률은 아쉬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1.17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러나 시청률은 소폭 하락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17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3.2%(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1%P 하락한 수치다.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사진=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화면 캡처]

 

지난 7월 본격적인 방송을 시작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한국을 여행하는 외국인들의 모습을 기존의 여행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담아내며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처음 한국에 온 외국인들의 생각과 행동 등을 담백하고 사실적으로 담아 냈다는 평을 듣고 있다

그동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이탈리아, 멕시코, 독일, 러시아, 인도 친구들의 여행기를 공개했다. 인도 친구들의 여행기 마무리 이후 등장한 친구들은 핀란드 친구들이었다.

앞으로 핀란드 친구들이 어떤 내용의 한국 여행을 하게 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핀란드 친구들의 등장이 앞으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시청률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