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7:22 (수)
바이올리니스트 김봄소리, '클래식 아이돌' 다운 인기? 라디오 출연으로 '화제집중'
상태바
바이올리니스트 김봄소리, '클래식 아이돌' 다운 인기? 라디오 출연으로 '화제집중'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1.1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바이올리니스트 김봄소리가 CBS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에 출연해 걸출한 라이브 연주를 선보였다.

17일 김봄소리는 CBS의 클래식 프로그램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에 출연했다. 이날 김봄소리는 피아니스트 박진형과 함께 오전 라이브 연주로 청취자들의 귀를 즐겁해 했다. 

 

바이올리니스트 김봄소리가 피아니스트 박진형과 함께 CBS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 김봄소리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김봄소리는 최근 클래식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젊은 연주자다. 피아노에 조성진이 있다면 바이올린에는 김봄소리가 있다고 평가받을 정도다. 김봄소리는 차이코프스키 국제 콩쿠르 5위, 몬트리올 국제 음악 콩쿠르 2위, 비에냐프스키 국제 콩쿠르 공동2위 등 각종 유명 콩쿠르를 섭렵하며 주목받았다.

김봄소리는 최근 클래식 전문 음바사 워너클래식을 통해 데뷔앨범을 발매했다. 비에냐프스키 콩쿠르에서 선보였던 비에냐프스키 바이올린 협주곡 2번과 쇼스타코비치 협주곡을 담은 이번 앨범은 최근 클래식 마니아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앨범이다.

김봄소리가 출연한 CBS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는 클래식 애호가로 알려진 배우 강석우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클래식 아이돌' 김봄소리의 라디오 출연에 클래식 마니아 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