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영화 '부라더' 원작은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지창욱·샤이니 온유·B1A4 산들 등 참여했던 작품
상태바
영화 '부라더' 원작은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지창욱·샤이니 온유·B1A4 산들 등 참여했던 작품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1.1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영화 '부라더'가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관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영화 '부라더'를 통해 원작인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에 대한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지난 2일 개봉한 영화 '부라더'(감독 장유정)는 마동석, 이동휘, 이하늬 세 사람의 출연으로 주목 받았다. 특히 이 작품은 장유정 감독이 '김종욱 찾기' 이후 약 7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영화 '부라더'

 

장유정 감독은 '김종욱 찾기'와 마찬가지로 '부라더' 역시 뮤지컬 작품에 기반을 두고 작품을 만들었다. 영화 '부라더'의 원작은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정동화, 정성화, 정준하, 샤이니 온유, 이지훈, B1A4 산들, 보이프렌드 동현, 지창욱 등의 배우들이 참여하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 '부라더'는 주요 골자를 그대로 옮겨 오는데 성공했다. 또한 마동석, 이동휘, 이하늬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랑 받았다.

영화 '부라더'는 17일 오전 11시 20분께를 기준으로 누적 관객수 138만 명을 넘어섰다. '김종욱 찾기'에 이어 '부라더'까지 뮤지컬을 원작오로 한 작품을 성공시킨 장유정 감독이 앞으로 어떤 작품을 선보이게 될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