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32 (목)
[초점Q] 박서준, '윤식당2' 합류… 정유미 이은 '윤식당' 스타 되나?
상태바
[초점Q] 박서준, '윤식당2' 합류… 정유미 이은 '윤식당' 스타 되나?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1.1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배우 박서준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에 합류한다. '윤식당'의 인기에 힘입어 제작된 이번 '윤식당2'는 스페인에서 한식당을 운영하는 패널들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박서준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의 인기를 비롯해 영화 '청년경찰'의 흥행으로 눈길을 모았다. 그런 박서준이 '윤식당2'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을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윤식당2'에 합류한 배우 박서준 [사진 = 스포츠Q DB]

 

'윤식당2' 제작진은 박서준의 합류에 대해 "탁월한 센스를 가지고 있어 매력을 느꼈다. 박서준이 데뷔 전 레스토랑에서 8개월 동안 서빙 아르바이트를 했던 경험 때문에 새 멤버로 섭외하게 됐다"고 밝혔다.

'윤식당'에서 알바생으로 사랑받았던 신구는 스케줄 상의 문제로 '윤식당2'에 출연하지 않는다. 그 자리를 새 알바생 박서준이 채우게 됐다.

'윤식당'은 예능계 미다스의 손이라고 불리는 나영석 PD의 작품이다. '시즌1'이 인기리에 종영한 만큼 '윤식당2'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뜨겁다. 

그동안 나영석 PD는 에릭, 윤균상, 이서진, 이승기, 정유미 등 다양한 스타들을 '예능 스타'로 발돋움 하게 만들었다. 박서준 역시 연기로 보여준 매력 외에 '윤식당2'를 통해 그동안 보여지지 않았던 매력을 보여줄까? 

충무로에서 주로 활동해오던 정유미는 '윤식당2'를 통해 인지도가 발돋움 했다. 이미 많은 인기를 보유한 박서준이 '윤식당2'에서 새로운 매력으로 '윤식당1'의 정유미 만큼 사랑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