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16 (금)
[TV컷Q]'내 남자의 비밀' 박정아, 송창의에 "한지섭 기억나?" 강세정 만난다 '딸 소식까지 줄줄'
상태바
[TV컷Q]'내 남자의 비밀' 박정아, 송창의에 "한지섭 기억나?" 강세정 만난다 '딸 소식까지 줄줄'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11.17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내 남자의 비밀'의 박정아가 송창의를 의심하고 나섰다. 중국어를 하는 송창의에 강세정을 언급하며 '돌직구' 발언을 이어갔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내 남자의 비밀'(극본 김연신, 허인무·연출 진형욱)에서 박정아(진해림 역)는 사무실에서 유창하게 중국어를 하는 송창의를 보고 의심의 눈초리를 감추지 못했다. 평소 영어도 잘 하지 못했던 모습과 전혀 다른 이미지였기 때문.

 

'내 남자의 비밀'의 박정아 [사진 = KBS 2TV '내 남자의 비밀' 방송 화면 캡처]

 

송창의 앞에 나타난 박정아는 전 부인 강세정을 언급하며 송창의의 반응을 살폈다. 박정아는 "언제부터 중국어를 했느냐"며 "진짜 영어도 겨우하던 사람이 맞느냐"고 캐물었다. 이어 강세정의 임신과 딸이 있다는 사실을 언급하며 송창의 반응을 살폈다. 당황한 송창의의 모습을 본 박정아의 의심은 더욱 커져갔다. 

지난 방송에서 의문의 교통사고로 뱃속 아이를 잃은 강세정은 이날 남편 송창의가 살아있다는 데 확신을 가지고 전단지를 붙이기 시작했다. 

박정아의 의심이 커져가는 가운데 이휘향(위선애 역) 아들로 살아가고 있는 송창의와 전 부인 강세정이 앞으로 닥칠 위기를 어떻게 극복하게 될지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