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TV컷Q] '런닝맨' 김세정vs송지효 같은 옷 입었다 '다른 느낌에 시선 집중'
상태바
[TV컷Q] '런닝맨' 김세정vs송지효 같은 옷 입었다 '다른 느낌에 시선 집중'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11.1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런닝맨’송지효가 같은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 그룹 구구단의 김세정과 같은 옷을 입은 가운데 시선을 끌고 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연출 정철민 이환진 김한진)에서는 임세미 김세정 고성희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고정 멤버 중 하나인 송지효의 예쁜 옷이 시선을 끌었다.

 

‘런닝맨’송지효가 같은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 그룹 구구단의 김세정과 같은 옷을 입은 가운데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 = 구구단 '초코코' 뮤직비디오, SBS '런닝맨'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송지효가 입은 의상은 최근 구구단이 공개한 신곡 '초코코' 속 김세정의 의상과 동일했다. 송지효는 푸른 원피스 의상으로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낸 반면 김세정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발산했다.

런닝맨 멤버들은 송지효의 의상에 "공포 영화 속 주인공 같다"며 그를 놀려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은 '상속녀가 돌아왔다'란 주제로 펼쳐져 '장벽을 초월한 사랑' 미션을 통해 커플이 정해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