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야구 미남' KIA타이거즈 나지완, 최정-강민호 이어 미녀 기상캐스터 양미희 사로잡은 비결은?
상태바
'야구 미남' KIA타이거즈 나지완, 최정-강민호 이어 미녀 기상캐스터 양미희 사로잡은 비결은?
  • 안호근 기자
  • 승인 2017.11.19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2번째 우승 반지를 낀 KIA 타이거즈 외야수 나지완(32)이 백년가약을 맺는다. 신부는 미녀 기상캐스터 양미희(24) 씨다. SBS 기상캐스터 신소정 씨와 결혼한 롯데 자이언츠 포수 강민호에 이어 또다시 야구선수와 기상캐스터의 만남이다.

KIA는 19일 “나지완이 다음달 2일 낮 12시 광주 홀리데이인호텔 컨벤션홀에서 신부 양미희 씨와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밝혔다.

KIA 측에 따르면 나지완은 2년 전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양미희 씨를 만났다. 당시 양미희 씨는 광주지역 방송국에서 기상캐스터로 근무 중이었고 둘은 2년여의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 나지완(왼쪽)이 다음달 2일 기상캐스터 양미희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사진=KIA 타이거즈 제공]

 

나지완과 양미희 씨는 결혼식을 치른 뒤 일주일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신혼집은 광주지역에 마련할 계획.

나지완과 양미희 씨의 만남은 야구선수와 기상캐스터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끈다.

앞서 2014년 12월에는 SK 와이번스 최정이 전 울산MBC 기상캐스터와 결혼을 했고 2015년 12월에는 롯데 자이언츠 강민호가 소연 전 기상캐스터와 결혼에 골인했다.

세 선수 모두 팀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선수들이다. 뛰어난 기량과 듬직한 체구 등은 미녀 기상캐스터들을 사로잡을 수 비결로 보인다. 또한 이들은 자유계약선수(FA)를 통한 높은 연봉으로 재력까지 겸비한 선수들이다. 셋 모두 외모 자체만으로는 빼어난 미남이라고 보기 힘들지만 이른바 ‘야구 성형’이 제대로 성공한 케이스라고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