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TV컷Q] '내남자의 비밀' 박정아, 송창의 정체 알고서도 욕심내나 강세정과 '대립'
상태바
[TV컷Q] '내남자의 비밀' 박정아, 송창의 정체 알고서도 욕심내나 강세정과 '대립'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1.20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내남자의 비밀’의 박정아가 송창의의 정체를 알고서도 그를 욕심낼 것으로 보인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극본 김연신 허인무‧연출 진형욱)에서 박정아(진해림 역)는 송창의(강재욱 역)이 사실은 한지섭이라는 것을 조금씩 눈치 채는 모습을 보여줬다.

 

'내남자의 비밀'에서 박정아가 송창의를 욕심내기 시작했다. [사진 = KBS 2TV '내남자의 비밀' 방송화면 캡처]

 

이날 ‘내남자의 비밀’에서 박정아는 강세정(기서라 분)의 주장에도 송창의를 보호하고 나섰다. 강세정이 송창의를 만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함이었다.

특히 ‘내남자의 비밀’에서 박정아는 작정하고 강세정을 괴롭히고 막말을 서슴없이 내뱉었다. 박정아는 유독 강세정의 앞에서만 본색을 드러냈다. 하지만 강세정이 포기하지 않아 두 사람의 갈등은 더욱 깊어졌다.

송창의로 인해 과거 악연으로 만난 두 사람의 인연이 계속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내남자의 비밀’에서 박정아는 송창의를 의심하면서도 그를 차지하기 위해 악행을 세울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내남자의 비밀’에서 박정아는 강세정과 삼각관계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과연 박정아는 송창의의 비밀을 모두 알고서도 그와 결혼을 올릴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