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패션Q] 박보검, 다양한 코트 패션… 소년미부터 성숙한 매력까지
상태바
[패션Q] 박보검, 다양한 코트 패션… 소년미부터 성숙한 매력까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1.2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박보검이 다양한 의상을 선택해 코트에 매치하며 여러가지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최근 박보검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은 겨울에 잘 어울리는 두터운 코트를 입고 다양한 의상들을 매치하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박보검 [사진= LF TNGT, 알렛츠 제공]

 

박보검은 어두운 색상의 코트를 선택했다. 이와 동시에 스트라이프 셔츠와 캐릭터가 더해진 니트, 블랙 팬츠, 화이트 컬러의 운동화를 매치했다. 이 패션을 통해 박보검은 깔끔하면서도 20대 특유의 발랄함을 어필하는데 성공했다.

또한 박보검은 이 화보에서 이마와 눈썹이 살짝 보이는 헤어스타일을 통해서 남성적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다른 화보 사진들을 통해서는 소년같은 싱그러움이 돋보이는 모습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박보검은 화보 뿐 아니라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에 등장하면서도 깔끔한 코트 패션을 보여줬다.

영상 속 박보검은 쉽게 소화할 수 없는 색상인 짙은 그린 컬러의 롱코트에 체크 무늬 니트 등을 매치하며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그레이 컬러의 후디에 밝은 색상의 코트를 레이어드하며 편안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터틀넥에 버건디 색상의 코트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의상을 선보이는데 성공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