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패션Q] 위키미키 김도연, 수능 시간 맞춰 도착하며 선보인 패션? 아이돌도 반한 롱패딩
상태바
[패션Q] 위키미키 김도연, 수능 시간 맞춰 도착하며 선보인 패션? 아이돌도 반한 롱패딩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1.23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아이돌 그룹 위키미키 김도연이 수능 시험 현장에 롱패딩을 입고 등장하며 주목 받았다.

22일 오전 아이돌 그룹 위키미키 김도연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평가 응시를 위해 서울 여의도구에 위치한 여의도여자고등학교에 등장했다.

 

위키미키 김도연 [사진= 스포츠Q DB]

 

수능 시작 시간에 늦지 않게 고사장을 찾은 김도연은 최근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패션 아이템은 롱패딩을 입고 등장했다. 최근 유행하기 시작한 롱패딩 패션은 2018 평창 롱패딩 등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는 등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김도연이 선택한 롱패딩은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과 컬러였다. 또한 김도연은 두터운 스타킹과 운동화를 매치해 학생다운 매력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김도연은 그린과 블랙 컬러가 섞인 체크 무늬 목도리를 매치했고, 긴 머리를 높게 묶어 올린 것은 물론 안경을 더해 새로운 느낌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외에도 위키미키 김도연은 추위를 피하기 위한 무릎 담요를 가지고 수험장으로 들어가며 주목 받았다.

위키미키 김도연 뿐 아니라 우주소녀 다영 여름, 오마이걸 아린, 다이아 은채, 씨엘씨 권은빈, 모모랜드 낸시 주이, 레인즈 변현민 서성혁 등이 수능 시험에 응시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