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이미소, 김부선 뛰어 넘는 외모·몸매 소유자… 민낯부터 청순한 메이크업까지
상태바
이미소, 김부선 뛰어 넘는 외모·몸매 소유자… 민낯부터 청순한 메이크업까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1.2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이미소가 어머니 김부선과 함께 주목받고 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미소는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과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던 배우 이미소는 어머니 김부선과 함께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미소는 화려함이 돋보이는 메이크업과 의상부터 편안함이 더해진 민낯, 파자마 패션을 선보였다.

 

이미소 [사진= 엄마의 소개팅' 화면 캡처]

 

이미소는 아침 일찍 어머니 김부선과 함께 대화를 나눴다. 이때 이미소는 화장기가 전혀 없는 민낯에 파자마 차림으로 등장했다. 이미소는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김부선의 소개팅 현장을 따라 나선 이미소는 단정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미소는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는 가벼운 메이크업을 시도했다. 그는 진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는 대신 맑은 이미지와 어울리는 누드톤 컬러 제품들을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큰 키와 완벽한 몸매가 더욱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하며 매력을 더하기도 했다. 특히 방송 당시 이미소는 세련미가 느껴지는 단발 머리를 단정하게 연출했다.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이미소는 어머니 김부선 못지 않은 완벽한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며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