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6:01 (화)
[패션Q] 아유미, 겨울 패션 콘셉트는 '블랙'… 올블랙에 포인트로 코트·패딩 매치
상태바
[패션Q] 아유미, 겨울 패션 콘셉트는 '블랙'… 올블랙에 포인트로 코트·패딩 매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1.2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아유미가 한국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이후 아유미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며 그의 패션과 메이크업 등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

아유미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다양한 겨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유미는 블랙 컬러가 중심이 된 패션을 선보이며 세련미를 어필하고 있다.

 

아유미 [사진= 아유미 SNS]

 

아유미는 블랙 팬츠는 물론이고 같은 색상의 상의와 신발까지 매치했다. 전체적인 톤을 블랙으로 맞춘 아유미는 카멜 롱코트를 매치하며 세련된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아유미는 이 패션을 선보이며 반묶음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움을 어필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아유미는 비슷한 느낌의 블랙 패션에 외투만 바꿔 매치하며 주목 받기도 했다. 아유미는 밝은 브라운 계열의 오버 핏 패딩을 선택해 매치했다. 아유미가 선택한 패딩에는 플라워 프린팅이 더해져 있기도 했다. 또한 아유미는 블랙 컬러의 모자를 매치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아유미는 블랙 컬러의 라이더 재킷을 매치하는 것은 물론 워커를 더한 패션을 선보이며 세련되고 다양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의상들을 선택해오고 있다.

아유미는 현재 일본에서 드라마 출연 등으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SNS 등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는 아유미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