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27 (목)
'세상기록48' 량현량하 누구? JYP가 탄생시킨 쌍둥이 아이돌… 올해나이는?
상태바
'세상기록48' 량현량하 누구? JYP가 탄생시킨 쌍둥이 아이돌… 올해나이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1.30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2000년대 쌍둥이 아이돌로 화제를 모았던 량현 량하가 근황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30일 방송된 MBC '세상기록48'에는 2000년대 크게 사랑받았던 량현량하의 근래 모습이 공개됐다. 당시 초등학생이던 두 사람은 현재 31살의 청년이 되어 각자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중이다.

 

데뷔 당시의 량현의 모습 [사진 = MBC '음악캠프'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연예계 복귀를 위해 다시금 머리를 맞대고 노력하며 갈등하는 모습도 보여줬다. 어린 나이에도 뛰어난 춤실력과 무대매너로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두 사람을 추억하는 가요 팬들이 여전히 많다.

'량현량하'는 2000년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데뷔했다. 박진영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았던 량현량하는 데뷔부터 뛰어난 춤솜씨로 인기몰이를 했다. 이후 '학교를 안갔어'를 히트시킨 두 사람은 2집 'BLEU'를 발매했지만 전과 같은 인기를 얻지 못했다. 소속사 사장의 사기로 인해 집안 가세가 무너지기도 했다.

량현량하 두 형제는 여전히 춤에 대한 애정을 방송에서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비보잉 공연을 펼치는 등 여전히 녹슬지 않은 춤 실력을 뽐냈다.

최근 젝스키스, NRG 등 '그때 그 시절'의 가수들이 컴백하고 있다. 이에 량현량하의 컴백을 둘러싼 팬들의 기대도 높은 상황이다. 국내 최초 '쌍둥이 듀오'로 활동했던 량현량하의 근황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