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박정아에게 또 당했다… 김다현, 강세정에게 마음고백?
상태바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박정아에게 또 당했다… 김다현, 강세정에게 마음고백?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2.01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내 남자의 비밀'의 진해림(박정아 분)이 기서라(강세정 분)을 또다시 견제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극본 김연신 허인무·연출 진형욱) 48회에서는 박정아가 강인식품에 들어오려고 하는 강세정을 방해하는 박정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정아는 기대라(연미주 분)에게 접근해 강세정의 강인식품 출근 사실에 대해 말한다. 이에 연미주는 동생인 강세정에게 질투를 느끼고 박정아는 이를 이용해 강세정이 아닌 연미주를 입사시킨다.

 

'내 남자의 비밀' 김다현 [사진 = KBS 2TV '내 남자의 비밀' 방송화면 캡처]

 

강인욱(김다현 분)은 강세정을 찾아가 정말 자신의 생각이냐고 묻는다. 강세정의 엄마 모진자(황영희 분)은 강세정을 응원하며 김다현에게 언니 연미주가 아닌 강세정을 데려가라고 윽박지른다.

김다현은 강세정에게 "내 옆에서 나를 도와달라. 나는 당신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이런 모습을 한지섭(송창의 분)이 보며 둘 사이에 또다시 긴장감이 흐른다.

송창의는 현재 강재욱의 대역을 하고 있다. 그러나 송창의는 본래 강세정의 남편으로 현재 강세정에게 접근하는 김다현을 견제하고 있다. 

'내 남자의 비밀'에서 강세정은 김다현의 요청에 다시 강인식품으로 가게 됐다. 이에 연미주는 강세정에게 질투심을 느끼고 앞으로 박정아의 악행에가담할 것으로 보인다.

'내 남자의 비밀'에서 강세정은 우여곡절 끝에 강인식품에 입사하게 됐다. 박정아의 악행을 물리치고 강세정이 강인식품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 시청자들의궁금증이 '내 남자의 비밀'에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