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새앨범] 월화드라마 투깝스 OST PART 1 '묻지 말기로 해' 보이스퍼의 대중적 선율 '귀를 흡수하는 모던팝 장르 매력 폭발'
상태바
[새앨범] 월화드라마 투깝스 OST PART 1 '묻지 말기로 해' 보이스퍼의 대중적 선율 '귀를 흡수하는 모던팝 장르 매력 폭발'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12.0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명품배우' 조정석이 생애 최초 1인 2역 연기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됐다.

4일 오후 6시에 공개된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 OST PART 1 '묻지 말기로 해'는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이는 보컬 그룹 '보이스퍼(VOISPER)'가 참여했다.

'묻지 말기로 해'는 보이스퍼(VOISPER)의 청량감 넘치는 보이스가 매력적인 모던 팝 장르의 곡이다. 소프트한 기타 사운드와 힘을 뺀 드럼연주 그리고 대중적인 멜로디를 기반으로 한 묻지 말기로 해는 누가 들어도 단숨에 흡수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월화드마 투깝스의 첫번째 OST가 공개됐다. [사진=MBC '투깝스' 포스터]

 

곡은 정의감 넘치는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과 핏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이혜리)의 사랑 이야기를 담아낼 계획이다.

보이스퍼(VOISPER)는 슈퍼스타K 시즌6에서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보컬 그룹으로 '묻지 말기로 해'를 통해 도약을 꿈꾸고 있다.

드라마 '투깝스'는 뺀질이 사기꾼 영혼이 빙의된 강력계 형사와 핏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